영남기술직업전문학교

JAVA & JSP(과정평가)

정보처리산업기사(과정평가) 과정소개

정보처리산업기사(과정평가)

[과정평가형]자바(JAVA) & JSP 웹 개발자 과정(정보처리산업기사) (A) 훈련목표

1
소프트웨어 시스템의 설계 명세를 이해하여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테스트 직무를 수행 할 수 있는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2
HTML, CSS, 자바스크립트, JQurey을 이해하고 활용하여,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테스트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Front-End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3
자바, JSP 및 데이터베이스(SQL)를 이해하고 활용하여,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테스트 직무를 수행 할 수 있는 Back_End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4
[과정평가형]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한다.
5
팀프로젝트, 포트폴리오, 매뉴얼작성을 통하여 실전 프로그래밍을 경험 할 수 있다.

취업분야 및 취업처

기업체 전산실 /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 SI(System Integrated)업체(정보통신, 시스템 구축회사 등)
정부기관, 언론기관, 교육 및 연구기관, 금융기관, 보험업, 병원 등 컴퓨터 시스템을 개발 및 운용하거나, 데이터 통신을 이용하여 정보처리를 시행하는 업체
각종 개발자 취업
1.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2. 클라이언트 서버 개발자
3. 시스템유지보수 개발자
4. 안드로이드 개발자
5. 생산 및 회계시스템 SW개발자
6. 정보보안시스템 개발자
장치산업부품 생산업체
관련기관 및 관공서

시설장비 현황

수강후기 현황

영남기술직업전문학교 수강생의 생생한 수강후기
해당 학원의 시설과 설비는 매우 깔끔하며 편리하였고 학원의 위치 또한 지하철 역과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행정 직원들께서는 매우 친절하게 응대해주고 행정과 관련된 일 또한 전문적으로 꼼꼼하게 처리를 도와주셔서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훈련 과정은 천천히 진도를 나가면서 반복 학습을 한 덕분에 기본적인 개념 이해를 하는 것에 많이 도움이 되었고, 강사 님께서 수업 준비 많이 준비를 해오셔서 도움이 되는 내용을 많이 전달 받았습니다. 수업 과정 중 세 분의 강사 님께 다른 분야 별로 가르침을 받았는데 세 분 모두 많이 격려해주시고 도움을 많이 주셨어요. 그래서 해당 훈련 과정에 굉장히 만족합니다.
비전공자도 잘 따라할 수 있어요
비전공자라서 학원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많았는데 ㅇㅇㅇ 강사님께서 교재로만 강의하지 않고 직접 다양한 예제를 만들어서 더 정확하고 깔끔한 코딩 방법을 많이 알려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포기하지 않도록 어려운 부분은 반복해서 가르쳐 주셔서 힘들지만 잘 버틸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가 시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게 담당 과목인 java, jsp, oracle을 단권화 해 주신 게 만족스러웠어요. 덕분에 매번 책 펼칠 필요 없이 이클립스 보면서 편하게 공부했습니다! 파이널 프로젝트 할 때도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장실 깨끗하고 취식 가능한 것도 너무 좋아요! html, css, javascript 수업 때마다 긍정적인 말씀 많이 해 주신 원장님과 5층 방문할 때마다 늘 친절히 응대해 주신 직원분들께도 정말 감사드려요. 혹시 비전공자거나 예습이 부족해서 고민인 분들은 ㅇㅇㅇ 강사님 강의 꼭 들으세요!! 엄청 꼼꼼하시고 열정적인 분이에요. 강사님께서 추천하는 공부 방법으로 복습 열심히 하면 충분히 잘 따라갈 수 있을 겁니다.

교사소개

김기용 선생님
학력경력
컴퓨터공학전공
현) 영남기술직업전문학교 응용S/W분야강의
자격증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면허
- 정보기술개발
- 정보기술운영관리
- 정보기술전략계획
- 전자부품개발
- 전자기기개발, 전자기기일반
- 사무자동화
- 전기공사
- 건축시공
국가기술자격증 정보처리기사
송영민 선생님
학력경력
산업공학 전공
현) 영남기술직업전문학교 응용S/W분야 강의
자격증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면허
- 정보기술개발
- 정보기술전략·계획
- 정보기술운영·관리
국가기술자격증 정보처리기사
김미강 선생님
학력경력
정보처리교육 전공
현) 영남기술직업전문학교 응용S/W분야 강의

전) 대구과학대학교, 영진전문대학, 한국폴리텍VI대학 등 외래교수 경력
자격증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면허
- 정보기술개발
- 정보기술전략·계획
- 정보기술운영·관리
- 문화콘텐츠
- 영상제작
- 디자인
국가기술자격증 정보처리기사
교원자격증 등